메뉴 바로가기 내용 바로가기

뉴스

보령제약의 생생한 뉴스를전달드립니다.

보령제약 온라인 시무식 진행 'BR 신문화 구현해 나갈 것'

  • 2021.01.22
  • 조회수 : 337


<사진설명> 온라인으로 진행된 보령제약 2021년 시무식에서 안재현 대표가 신년사를 하고 있다.


보령제약(대표 안재현 이삼수) 4일 온라인을 통해 시무식을 진행했다.



안재현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올해도 대내외 경영환경이 녹록치 않은 한 해가 될 것이라며과감한 변화와 혁신으로 올해의 목표 달성은 물론 미래 기반을 만들어 가야 한다고 말하고, 이어올해는 5대질환 연구개발 및 투자, 오픈이노베이션을 더욱 강화하고, 국내 항암제부문에서의 독보적인 리딩기업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며 이와 함께카나브 10주년을 맞아 매출 1,100억원의 달성은 물론 예산캠퍼스 가동률을 조기에 증대함으로써 제조경쟁력도 강화해야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배려, 온화, 정정당당함으로 대표되던 보령 문화에미래를 향한 도전, 열정, 성취의 문화를 접목시켜 성공DNA가 장착된 ‘BR 신문화를 구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령제약은 2021년 경영방침으로지속적인 미래성장동력 발굴 및 투자‘, ‘출시 10주년 카나브 신화 완성‘, ‘성공DNA 장착으로 보령 신문화 구현‘, ‘제조경쟁력 강화로 정했다.



보령제약은 고혈압, 고지혈, 항암, 당뇨, CNS(central nervous system 중추 신경 계통)에 대한 연구개발 및 투자를 강화하는 한편, 제품라인업 확대 및 공동프로션 등을 통해 국산 신약의 성공신화를 쓰고 있는 카나브패밀리 성장을 더욱 확대시켜 나갈 예정이다.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