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내용 바로가기

뉴스

보령제약의 생생한 뉴스를전달드립니다.

리스트 검색 폼
검색결과 총 242
기간  ~ 

  •          (사진설명 : 13일 싱가포르 선텍컨벤션전시센터에서 진행된 ‘아시아태평양 심장학회 2017(APSC 2017)’에서    가천의대 문정근교수가 ‘새로운 ARB인 피마사르탄’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 지난 4 월 싱가포르 허가 , 2018 년 1 분기 중 발매 앞두고 심포지엄 참가 . 카나브 우수한 임상적 가치 알려           지난 4 월 싱가포르에서 시판허가를 받고 2018 년 1 분기 중 발매될 것으로 기대되는 보령제약 ( 대표 최태홍 ) 카나브가 13 일부터 15 일까지 싱가포르에서 진행된 아시아태평양 심장학회 (APSC, Asian Pacific Society of Cardiology) 에서 런치 심포지엄 (Lunch Symposium) 를 진행했다 . 또한 , 2 차 자문단 미팅 (FAST) 도 진행했다 .     보령제약과 쥴릭파마는 지난 13 일부터 15 일까지 싱가포르 선텍컨벤션전시센터 (Suntec Convention and Exhibition Centre) 에서 진행된 아시아태평양 심장학회 2017(APSC 2017) 에서 동남아시아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카나브 부스전시 및 런치 심포지엄을 진행했다 .   13 일 오후 1 시부터 1 시간동안 진행된 카나브 런치 심포지엄에는 아시아 지역 전문의 200 여명이 참석하며 카나브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심포지엄에서는 싱가포르 마운트 엘리자베스 노베나 (Mount Elizabeth Novena) 병원 심장병 전문의 옹핸리 (Ong Hean Yee) 교수가 ‘ 동남아시아 고혈압 현황 및 치료 (Uncovering the data ? Hypertension Prevalence and Treatment in South East Asia)’ 에 대해 발표하고 , 가천의대 문정근교수가 ‘ 새로운 ARB(Angiotensin Receptor Blocker) 인 피마사르탄 (What’s New in Hypertension: Fimasartan - The new ARB on the block)’ 에 대해 발표했다 .   문 교수는 카나브 ( 성분명 피마사르탄 ) 의 주요 임상결과뿐만 아니라 , 실제 현장에서의 처방사례를 발표하며 참석자들에게 카나브에 대한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 참석자들은 카나브의 우수한 임상결과뿐 아니라 , 실제 임상에서 보인 높은 환자 순응도 등에 대해 큰 관심을 보였다 .   이와 함께 , 16 일에는 지난 1 월에 이어 만다린 오리엔탈 호텔에서 2 차 자문단 미팅인 FAST(Fimasartan Adviosry SummiT) 가 진행됐다 . 보령제약과 쥴릭파마는 이번 미팅에 동남아시아 주요 5 개국 (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 인도네시아 , 필리핀 , , 베트남 ) 주요심장내과 전문의 6 명을 초청해 , 각 국가별 고혈압 치료 가이드라인과 고혈압 환자의 관리방안 등에 대한 의견을 교환했다 .   참석자들은 각 국의 심장학회 등 주요 학회의 회장 및 부회장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말레이시아 심장학회 前회장인 데이비드 ? (Dr. David Quek) 교수 등이 포함되어있다 . 2 차 FAST 의 좌장은 싱가포르 마운트 엘리자베스 노베나병원 심장병 전문의 옹핸리 교수가 맡아 진행됐다 .     보령제약에서는 임상연구를 총괄하는 정형진 상무가 참석해 카나브 및 카나브 복합제의 임상결과에 대해 논의하는 세션을 진행했다 . 참석자들은 카나브 패밀리 제품들의 강력한 혈압강하 효과와 안전성 등 임상적 가치는 동남아 시장에서 빠른 안착은 물론 산업적인 성과도 가능할 것으로 평가했다 .   정형진 상무는 “ 카나브는 동남아 지역 고혈압 환자에게도 큰 도움이 될 것 ” 이라고 말하고 , “ 이번 심포지엄과 자문단 미팅에서 보인 전문의들의 관심을 볼 때 , 동남아에서 카나브의 빠른 안착이 기대된다 ” 고 말했다 .   또한 , 보령제약과 쥴릭파마는 매년 정기적으로 FAST 미팅을 진행할 예정이며 , 지속적인 행사를 통해 카나브에 대한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는 것은 물론 동남아시아 시장에서 빠른 안착을 기대하고 있다 .   보령제약과 쥴릭파마는 지난 2015 년 6 월 카나브 단일제에 대해 1 억 2600 만달러 규모의 동남아 13 개국 라이선스아웃 계약을 체결했으며 , 2016 년 5 월에는 동남아 13 개국에 2,771 만 달러 규모의 카나브플러스 라이선스아웃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 또한 지난 4 월 동남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싱가포르 시판 허가를 받은 바 있다 .   현재 보령제약과 쥴릭파마는 2018 년 1 분기 중 카나브 발매를 목표로 막바지 준비를 진행 중이다 .
  • (사진설명: 현지시간 4일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 샌튼 썬 호텔(Sandton Sun Hotel)에서 카나브?카나브플러스 라이선스아웃 계약 및 위궤양치료제 베스토 수출 MOU체결식을 마치고 키아라社 CEO 슈쿠움부조 느고즈와나(Skhumbuzo Ngozwana), 보령제약그룹 김승호 회장, 주남아공 최연호대사, 보령제약 최태홍 사장(왼쪽부터 순서대로)이 기념사진을 찍고있다.)  -  현지 시간  4 일 남아공 요하네스버그에서 남아공 정부관계자 ,  주남아공 대사 등 참석    -  지난  6 월 체결한 카나브?카나브플러스 계약식과 함께 아프리카 10 개국 위궤양치료제 베스토 수출  MOU 도 체결    보령제약 ( 대표 최태홍 ) 과 남아공 제약기업  ‘ 키아라 헬스 (Kiara Health)’ 社가 현지시간  4 일 오전 10 시 남아프리카공화국 요하네스버그  샌튼   썬   호텔 (Sandton Sun Hotel) 에서 카나브?카나브플러스 ( 이뇨복합제 )  라이선스아웃 계약식 및 위궤양치료제 베스토 수출  MOU 를 진행했다 .   계약식에는 보령제약그룹 김승호 회장 ,  보령제약 최태홍 사장과 키아라社  CEO  슈쿠움부조 느고즈와나 (Skhumbuzo Ngozwana), CBO(Chief Business Officer)  앤드류 데 파오 (Andrew De Pao) 를 비롯해 남아공 무역산업부 (DTI/Department of Trade and Industry)  의약품관리국 (IDD Pharmaceuticals Directorate)  길리안 크리스티안  (Gillian Christians,)  부국장 (deputy director)  등 정부관계자 및 주남아공 최연호대사 등이 참석했다 .    이번 계약으로 보령제약은 키아라를 통해 카나브?카나브플러스를 아프리카  10 개국  ( 남아공 ,  나미비아 ,  보츠와나 ,  짐바브웨 ,  우간다 ,  탄자니아 ,  나이지리아 ,  에티오피아 ,  르완다 ,  케냐 ) 에 공급하게 된다 .    계약기간은  7 년이며 ,  라이선스피 (Fee) 150 만 달러 ,  공급 금액  3,621 만 달러 총  3,771 만 달러 규모다 .  이번 계약으로 카나브패밀리 라이선스아웃 계약규모는 총  51 개국  4 억  1,360 만 달러가 됐다 .    이와 함께 보령제약과 키아라는 위궤양치료제 베스토 (Besto,  국내 제품명 스토가 )  수출  MOU 도 함께 체결했다 .  수출국은 카나브와 같은 아프리카  10 개국이다 .  위궤양치료제 시장은 남아공에서만  2016 년 약  1300 억 , 2020 년 약  2700 억원 (IMS  데이터 기준 ) 으로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    베스토는 위산분비 억제작용과 위점막 보호작용이 강화된 위궤양과 위염의 재발률을 현저히 낮춘 라푸티딘 (Lafutidine)  성분의 약물로 , H2RA(H2 receptor antagonist)  제제 중 최초로 헬리코박터 파이로리 (H.pylori) 제균 적응증을 획득한 제품이다 .  또한  2013 년 역류성식도염 적응증도 추가됐다 .  보령제약과 키아라는 이번  MOU  체결을 시작으로 빠른 협의를 통해 올해 중 본계약을 체결할 계획이다 .    보령제약 최태홍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 보령 제품들의 우수한 임상 적 가치와 시장성 ,  아프리카에서 강력한 네트워크와 영업력을 갖추고 있는 키아라사와의 굳건한 파트너쉽을 통해 성장하고 있는 아프리카 의약품 시장을 열어 나갈 것 ” 이라고 말했다 . 키아라헬스社는 남아프리카공화국 ,  요하네스버그 본사로 두고 있으며 , 16 개의 지점  ( 남아공 ,  나이지리아 ,  케냐 ,  짐바브웨이 ,  우간다 ,  보스와나 ,  탄자니아 ,  르완다 외 다수 ) 을 보유하고 있는 아프리카의 대표적인 제약기업이다 . 
  • - 배우 지수원의 동안 비결… 하루 두 번, 복용편의성 높인 신제품 트란시노2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의 기미 치료제 ‘트란시노 2’ 광고모델로 배우 지수원이 나섰다. 트란시노2의 광고모델인 배우 지수원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MBC 드라마 ‘황금주머니’에서 우아한 외모와 함께 현모양처의 모습까지 갖춘 완벽한 여성으로 열연했다.  트란시노 이지영PM은 “배우 지수원 씨가 평소 트란시노를 애용한다는 사실을 알고 적극적으로 섭외 요청을 했다”면서 “40대 후반의 나이에도 깨끗한 피부와 아름다운 미모를 유지하며, 기미가 고민인 여성들의 닮고 싶은 배우 지수원씨를 통해 ‘기미치료엔 트란시노’라는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었다”라며 모델 선정 이유와 트란시노 광고컨셉을 설명했다.  실제로 트란시노 모든 라인을 사용하고 있는 지수원씨는 광고 촬영장에서 트란시노 애용자답게 광고컨셉을 제안하기도 했다. 또한 지수원씨는 자신이 복용중인 제품의 광고 모델로서 주변 사람들에게 더 열심히 홍보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트란시노 제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트란시노는 2007년 일본 다이이찌산쿄헬스케어에서 개발한 새로운 개념의 먹는 기미 치료제로, 4상 임상시험까지 완료하며 효과가 검증된 일반의약품이다. 트란시노2는 기존 3회 복용에서 아침·저녁 2회 복용으로 복용 편의성을 높였다. 트란시노2는 주성분인 ‘트라넥삼산’을 비롯하여 ‘엘시스테인’, ‘비타민C’ 등이 배합되어 기미 개선과 완화에 효과가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트라넥삼산’은 멜라닌을 만드는 원인물질을 사전에 막아주는 성분으로서 기미를 집중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또한 ‘엘시스테인’과 ‘비타민C’는 기미를 유발하는 성분의 발생을 막고 활성을 저해하여 멜라닌을 옅게 만들어 근본적인 기미치료를 가능하게 한다. 또한 임상시험에서 트란시노2를 사용한 결과, 색소침착 부위의 피부톤 개선도가 2주 후부터 상승해 8주 복용시 85.2%의 실험 참가자가 투여 전과 비교해 뚜렷한 기미 개선의 효과를 보였다.  현재 보령제약은 먹는 기미치료제 ‘트란시노’와 미백기능성화장품 ‘트란시노 화이트닝 에센스’, ‘트란시노 화이트닝 클리어로션’을 선보이고 있다. 트란시노 패밀리 제품은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허병우)의 약국전용 온라인 쇼핑몰 팜스트리트(www.pharm-street.com)가 지난 5월부터 경기 학술회를 시작으로 인천약사회에 이어 25일 대구엑스코에서 열린 대구약사회 학술대회에 참가해’ 찾아가는 서비스’를 진행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지난주 팜스트리트에서 런칭한 ‘5Why 구강용품 세트’를 전시, 소개했다. 현장에 전시된 치약3종(잇몸메디, 시린이메디, 구취메디), 잇몸칫솔과 ‘5Why 치약이 필요없는 칫솔’ 등 약국 전용으로 출시된 구강 건강전문 토탈케어 상품 14종은 참가 약사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팜스트리트 관계자는 “참가 약사들께서 교정기, 틀니 등을 착용한 소비자를 위한 칫솔, 치실까지 디테일한 상품 구성과 약국 환경을 고려해서 설계된 진열대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또한, “현장에서 간편하게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찾아가는 서비스에 만족감을 보였다”고 말했다.    팜스트리트는 올해 지속적으로 ‘찾아가는 서비스’진행 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약사들의 요구를 쇼핑몰 시스템과 서비스에 반영해 보다 편리하고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몰로 업그레이드해 나갈 계획이다.    팜스트리트 제품 구매는 팜스트리트(www.pharm-street.com)와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약국별 담당자 또는 팜스트리트 고객센터(080-708-8255)를 통해 가능하다.  
  •     - 구강건강관리에 특화된 14 종 제품을 엄선해 출시 - 온라인몰 통한 사전예약 시 약국에 제품 진열대 증정   보령컨슈머헬스케어 ( 대표 허병우 ) 의 약국전용 온라인 쇼핑몰 팜스트리트 (www.pharm-street.com) 에서 ‘5Why 구강용품 세트 ’ 를 출시했다 .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5Why 시리즈 ’ 는 “ 다섯 번 묻고 , 다섯 번 생각합니다 ”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앞서 코와 입의 건강을 생각한 '5Why 미세먼지 마스크 ', 눈의 건강을 생각한 '5Why 넛츠 ' 를 선보인 바 있다 . ‘5Why 구강용품 세트 ’ 는 기능별 치약 3 종과 기능성 칫솔 및 잇몸 마사지 세트 등 구강 건강관리에 특화된 제품 14 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 '5Why 기능성 치약 ' 은 잇몸 케어 , 시린이 개선 , 구취 개선 등 3 종으로 구성되어 증상별 구강질환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으며 , 증상 관리에 좋은 카모마일 , 세이지 등의 천연성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 '5Why 치약 없는 칫솔 ' 은 칫솔모에 소량의 치약을 코팅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 여행이나 야외활동시 치약을 따로 챙기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일회용 칫솔이다 . 이 외에도 교정기 , 틀니 등을 착용한 소비자를 위한 전용상품과 치간 케어 , 잇몸 마사지 세트 , 입술 케어 제품 등 구강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 팜스트리트 관계자는 “ 호르몬 변화와 면역력 감소로 구강질환에 노출되기 쉬운 임산부 , 교정기나 틀니 사용으로 잇몸이 약해진 소비자 등 세심한 구강건강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이 약국 방문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약국 전용 상품으로 출시했다 ” 고 전했다 . 해당 상품들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팜스트리트 (www.pharm-street.com) 에서 구매 할 수 있다 . 현재 약국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구매예약을 실시하고 있으며 , 사전예약을 한 약국을 대상으로 10 만원 상당의 5Why 제품 진열대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 제품 구매문의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약국별 담당자 또는 팜스트리트 고객센터 (080-708-8255) 를 통해 가능하다 .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