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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간  ~ 

  •     - 특가 상품 기획전부터 가입 약사 감사 이벤트까지 다양   보령컨슈머헬스케어 ( 대표 허병우 ) 의 약국전용 온라인 쇼핑몰 팜스트리트 ( www.pharm-street.com ) 가 가정의 달을 맞아 “ 가족 , 건강 , 사랑 ” 을 테마로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구매 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   약국선물용 상품을 모은 기획전은 선물패키지는 물론 5 월 가족 선물로 좋은 다양한 기획상품이 50 여종 구성되어 있다 .   기획제품 중 약국전용 “ 보가일가 ( 保如一家 ) 가족처럼 보살핀다 ” 는 마음을 담은 프리미엄지 팡이가 인기를 끌고 있다 .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스탠딩 지지대와 미끄럼 방지 기능 , 야간 외출 시에도 사용이 용이하도록 LED 파워 라이트 기능도 장착되어 있다 .   또한 , 팜스트리트는 가입 약사들을 대상으로 한 감사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 팜스트리트 가입 후 10 만원 이상 구매한 신규 회원에게는 베스트셀러 상품인 ‘5Why 마스크 ’, ‘ 더블브이 비타민 & 아연 ’, ‘ 레디아나 갱년기키트 ’, ‘ 의학서적 4 종 상품 ’ 중 원하는 제품 한가지를 증정한다 .   팜스트리트 관계자는 “ 약사의 마음을 읽어 내는 고객 감동 마케팅 전략으로 약국 경영으로 바쁜 약사들이 팜스트리트의 가족이 되기 위하여 소요되는 시간 과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자칫 지나칠 수 있는 가입혜택을 약국에서 실제로 필요한 경품을 증정으로 고객 만족도를 증대 한다 ” 고 전했다 .   또한 , 팜스트리트는 5 월 14 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경기 약사 학술제에 참가해 직접 찾아가는 현장가입서비스를 진행했으며 , 향후 약국 방문 서비스도 지속진행 할 계획이다 .  ?
  • “ 제약산업 발전을 위해서 인재육성 중요 ” 보령제약 2005 년부터 매년 , 충남대 약학대에 장학금 전달  (사진설명 : 12 일 서울 원남동 보령빌딩에서 진행된 장학금 전달식에서 충남대학교 권광일 교수 , 장학생 노성민학생 , 박종완학생 , 정혜광 약학대학장 , 보령제약그룹 김승호회장 , 보령제약 김은선회장 ( 왼쪽부터 순서대로 ) 이 장학금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보령제약 (대표 최태홍) 이 12 일 서울 원남동 보령빌딩에서 보령제약그룹 김승호 회장 , 보령제약 김은선 회장 , 충남대학교 약학대학 정혜광 학장 , 김상겸 부학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충남대 약학대에 약 1,700 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 보령제약은 지역 우수인력의 육성과 미래지향적이고 발전적인 산학협력관계 구축을 위해 2005 년부터 매년 충남대학교 약학대학의 우수한 학생 2 명을 학술교류 장학생으로 선발해 장학금을 지원하고 있다 . 보령제약은 선정된 장학생에게 인적성 검사를 통한 진로상담과 멘토링 , 조직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 김은선 회장은 “인재를 위한 투자가 곧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며 “ 제약산업 발전을 위해서는 인재육성이 중요하다 . 미래의 제약산업을 이끌 인재를 양성하는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한편 보령제약그룹 김승호회장은 ‘ 보령장학회 ’ 를 통해 매년 충남 보령의 저소득가정 청소년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는 등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하고 있다 . 김승호 회장은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기 위해 사재를 출연해 사회복지법인 보령중보재단을 설립해 미래 성장동력인 어린이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서도 힘쓰고 있다 . 또한 보령제약그룹은 친사회적 기업으로서 인재 양성과 사회공헌에 뜻을 가지고 경영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인술을 실천하는 의료인을 발굴해 공적을 기리는 ‘ 보령의료봉사상 ’, 국내 유일 종양학 분야 학술상인 ‘ 보령암학술상 ’ 을 제정해 시상하는 등 인간존중의 사회적 가치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
  •   보령컨슈머헬스케어(대표 허병우)의 약국전용 온라인 쇼핑몰 팜스트리트(www.pharm-street.com)에서 출시한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쥬뗌-펫(JUTTEMPET)”이 약국에서 연달아 완판되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반려동물 천만 시대에 사료나 영양식 등 관련 반려동물 시장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반려동물을 뜻하는 펫(Pet)과 가족을 의미하는 패밀리(Family)가 합쳐진 신조어인 ‘펫팸족’이라는 신조어가 생겨날 정도로 반려동물은 가족의 구성원으로서의 의미를 갖는다.   이 같은 흐름에 맞추어 약국전용 쇼핑몰 팜스트리트에서는 반려동물 브랜드 ‘쥬뗌-펫’ 제품을 런칭해 약국 매출증대에 도움을 주고 있다. 전용 매대 진열로 매장 디스플레이 고민을 덜어줄 뿐 아니라, 반려동물의 건강과 위생을 챙기려는 펫펨족의 고민을 반영한 세심한 제품 구성으로 소비자뿐만 아니라 약사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쥬뗌-펫’에서는 써포트 3종, 영양트릿 3종, 간식4종, 탈취제 2종, 물티슈 2종으로 총 14종류의 반려동물 용품을 출시해 약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런칭 기념이벤트로 한정 수량이 판매되었는데, 출시 한 달도 되기 전에 조기 품절되고, 약국들의 요청으로 진행한 2차 판매까지 계속해서 완판을 기록했다.   써포트 3종은 반려동물의 눈&눈물(빌베리/루테인) , 관절&뼈(MSM(식이유황).초록잎홍합), 심장 (L-카르니틴,아우린,커큐민) 상태에 따라 하루 한번 간편하게 급여 할 수 있으며, 유용성과 안전성이 입증된 원료들로 만들어진 상품이다.   영양트릿 3종은 눈, 관절,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되는 기능성 원료를 타피오카와 배합하여 식감을 더한 영양간식으로 반려동물과의 외출 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소프트간식 4종은 어육 및 육류의 함량이 높아 기호성이 뛰어나며, 유효성분의 함량을 높였다.   또한 탈취제, 물티슈와 같은 다양한 제품도 구성되어 있다. “쥬뗌-펫 냄세 제로” 2종은 식품첨가물로 만든 살균 소독제로 반려동물의 용품에 직접 분사해 즉각적 탈취가 가능한 제품으로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로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또한, “쥬뗌-펫 펫전용티슈”는 얼굴 주위 세정용과 외출 후 흙 먼지 제거 및 배변 후 청결 관리를 위한 세정용 티슈로 구성 되어있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팜스트리트 관계자는 “반려동물 간식, 위생용품 등 관련 제품의 지속적인 구매로 반려동물용품 시장규모는 앞으로 더욱 커질 것으로 예측된다”고 하며 “반려동물 전문 브랜드 ‘쥬뗌-펫’ 런칭을 시작으로 약국판매 전용 제품 라인업을 강화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반려동물의 건강과 위생을 위한 해당 상품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약국전용 온라인 쇼핑몰 팜스트리트(www.pharm-street.com)를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   - 현지 제품명 ‘ 카나브 ’ 로 확정 , 7 월 아시아 심장학회 (APSC) 통해 마케팅 시작 , 빠르면 3 분기 중 발매 예정 - 올해 중 말레이시아 , 태국에서 추가 시판허가 획득 예정이며 , 쥴릭파마와 듀카브 , 투베로 등 카나브패밀리   추가계약도 논의 중   보령제약 ( 대표 최태홍 ) 이 지난 24 일 싱가포르 HSA(Health Sciences Authority) 로부터 고혈압 신약 ‘ 카나브 ’ 의 시판 허가를 받았다고 27 일 밝혔다 .   보령제약의 카나브는 지난 2015 년 6 월 쥴릭파마社와 동남아 13 개국에 대한 라이선스 아웃 계약을 체결하고 , 약 1 년 11 개월 만에 시판허가를 획득했다 . 이번 허가는 중남미 , 러시아 이후 동남아에서 첫번째로 획득한 시판허가다 .   현지 제품명은 국내와 같은 ‘ 카나브 (Kanarb)’ 로 확정됐다 . 빠르면 3 분기 중 발매될 예정이며 , 보령제약과 쥴릭파마는 올 7 월 싱가포르에서 진행되는 아시아 심장학회 (APSC, Asian Pacific Society of Cardiology) 에서 공식 Satellite Symposium 를 시작으로 2 차 자문단 미팅 (FAST) 등을 진행하며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할 계획이다 .   보령제약과 쥴릭파마는 지난 1 월 동남아 주요국가 심혈관분야 전문가 초청 자문단 미팅 FAST ( F imasartan A dviosry S ummi T ) 를 진행하며 동남아 국가들의 고혈압 역학 , 치료 현황 및 카나브의 임상적 가치를 논의한 바 있다 . 당시 참석자들은 카나브패밀리 제품들의 강력한 혈압강하 효과와 안전성 등 임상적 가치를 인정하며 , 동남아 시장에서의 빠른 안착은 물론 산업적인 성과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했다 .   이번 싱가포르 허가를 시작으로 올해 중 말레이시아와 태국에서 추가적으로 시판허가를 획득하고 , 2018 년에는 인도네시아 , 베트남 , 필리핀 등에서 허가를 받을 계획이다 .   보령제약과 쥴릭파마는 지난 2015 년 6 월 카나브 단일제에 대해 1 억 2600 만달러 규모의 동남아 13 개국 라이선스아웃 계약을 체결했으며 , 2016 년 5 월에는 동남아 13 개국에 2,771 만 달러 규모의 카나브플러스 라이선스아웃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   보령제약과 쥴릭파마는 현재 듀카브와 투베로에 대한 추가계약을 논의하고 있으며 , 견고한 파트너쉽을 통해 동남아 매출을 증대시켜 나갈 계획이다 .   한편 , 현재 동남아시아 메인 6 개국 시장 (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 인도네시아 , 필리핀 , 태국 , 베트남 ) 의 항고혈압제 시장규모는 11 억달러 규모이다 . (2016 IMS data 기준 )   그 중 , 태국 , 필리핀 등 일부 국가 ARB 시장은 높은 성장률을 나타내고 있어 향후 고혈압시장에서 동남아시아 시장의 잠재력은 지속 확대될 것으로 예측된다 . * 동남아 13 개국 - 인도네시아 , 태국 , 필리핀 , 말레이시아 , 싱가포르 , 베트남 , 홍콩 , 마카오 , 미얀마 , 캄보디아 , 브루나이 , 라오스 , 동티모르
  •   (사진설명: 14일 안산 보령중앙연구소에서 진행된 보령중앙연구소 설립 35주년 기념식에 참석한 생산본부 이삼수전무, 중앙연구소 황용연상무, 김달현상무, 명제혁소장, 보령제약 최태홍사장, 합성R&D 김지한박사, 서울연구소 최성준전무, 중앙연구소 김성헌상무, ETC마케팅본부 윤상현상무(앞줄 왼쪽부터 순서대로)와 연구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 자체개발 신약과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신약 파이프라인 구축/개발 순조 보령제약그룹(회장 김승호) 보령중앙연구소가 설립 35주년을 맞아 14일 안산에 위치한 중앙연구소에서 기념식을 진행했다.   보령제약 최태홍 대표는 기념사를 통해 “보령중앙연구소는 1982년 설립된 이래 신약 연구개발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제약업계를 대표하는 연구소로 성장하고 있다”고 말하고, “더 높은 수준의 연구역량을 갖춰, 현재 진행 중인 신약파이프라인 과제들을 성공적으로 수행해 보령의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 갈 것”을 당부했다.   보령중앙연구소는 작년에 듀카브와 투베로의 성공적 출시 이후 카나브 패밀리의 완성을 위해 카나브복합제 개발에 매진을 하고 있다.  또한 자체 연구과제로 대사성질환 치료제 개발 및 오픈이노베이션을 통해 한국화학연구원으로부터 도입한 표적항암신약과 라파스와 공동으로 ‘도네페질 패치’를 글로벌 시장 진출 목표로 개발하고 있다.   보령중앙연구소 명제혁 소장은 “현재 자체연구로 당뇨치료의 새로운 기전을 밝힌 대사성 치료제는 ‘First in Class’ 당뇨치료제로 기대되며 표적항암치료제는 도입 10개월만에 우수한 항암효능과 안전성을 확인하고 비임상 후보물질로 선정했다. 또한 도네페질 패치는 제제연구를 완료하여 전임상에 진입할 예정” 이라고 밝혔다.   보령중앙연구소는 1982년 설립되어 1988년에 고혈압 치료제인 캡토프릴 개발성공 이후  수입에 의존했던 원료의약품을 중점적으로 개발해 니트렌디핀, 독소루비신 개발에 성공하였으며 다수의 신제품을 개발하여 매출증대에 기여하였다.  특히 2010년에는 총 18년간의 연구 끝에 국내최초 고혈압신약 ‘카나브’를 개발하는 성과를 올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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