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바로가기 내용 바로가기

뉴스

보령제약의 생생한 뉴스를전달드립니다.

리스트 검색 폼
검색결과 총 238
기간  ~ 

  •     - 구강건강관리에 특화된 14 종 제품을 엄선해 출시 - 온라인몰 통한 사전예약 시 약국에 제품 진열대 증정   보령컨슈머헬스케어 ( 대표 허병우 ) 의 약국전용 온라인 쇼핑몰 팜스트리트 (www.pharm-street.com) 에서 ‘5Why 구강용품 세트 ’ 를 출시했다 .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5Why 시리즈 ’ 는 “ 다섯 번 묻고 , 다섯 번 생각합니다 ”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현대인의 건강관리에 필요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 앞서 코와 입의 건강을 생각한 '5Why 미세먼지 마스크 ', 눈의 건강을 생각한 '5Why 넛츠 ' 를 선보인 바 있다 . ‘5Why 구강용품 세트 ’ 는 기능별 치약 3 종과 기능성 칫솔 및 잇몸 마사지 세트 등 구강 건강관리에 특화된 제품 14 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 '5Why 기능성 치약 ' 은 잇몸 케어 , 시린이 개선 , 구취 개선 등 3 종으로 구성되어 증상별 구강질환에 맞추어 사용할 수 있으며 , 증상 관리에 좋은 카모마일 , 세이지 등의 천연성분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 '5Why 치약 없는 칫솔 ' 은 칫솔모에 소량의 치약을 코팅한 아이디어 상품으로 , 여행이나 야외활동시 치약을 따로 챙기지 않고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일회용 칫솔이다 . 이 외에도 교정기 , 틀니 등을 착용한 소비자를 위한 전용상품과 치간 케어 , 잇몸 마사지 세트 , 입술 케어 제품 등 구강건강을 위한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었다 . 팜스트리트 관계자는 “ 호르몬 변화와 면역력 감소로 구강질환에 노출되기 쉬운 임산부 , 교정기나 틀니 사용으로 잇몸이 약해진 소비자 등 세심한 구강건강 관리가 필요한 소비자들이 약국 방문을 통하여 구매할 수 있도록 약국 전용 상품으로 출시했다 ” 고 전했다 . 해당 상품들은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팜스트리트 (www.pharm-street.com) 에서 구매 할 수 있다 . 현재 약국을 대상으로 온라인 사전구매예약을 실시하고 있으며 , 사전예약을 한 약국을 대상으로 10 만원 상당의 5Why 제품 진열대를 선착순으로 증정하고 있다 . 제품 구매문의는 보령컨슈머헬스케어의 약국별 담당자 또는 팜스트리트 고객센터 (080-708-8255) 를 통해 가능하다 . 
  • - 남아공 , 우간다 , 케냐 등 아프리카 10 개국에 총 3,771 만달러 규모 독점 공급 계약 체결 - 카나브패밀리 라이선스아웃 계약규모 총 51 개국 4 억 1,360 만 달러     보령제약 ( 대표 최태홍 ) 이 남아공 제약기업 ‘ 키아라 헬스 (Kiara Health)’ 社와 카나브?카나브플러스 ( 이뇨복합제 )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 .   이번 계약으로 보령제약은 키아라를 통해 카나브?카나브플러스를 아프리카 10 개국 ( 남아공 , 나미비아 , 보츠와나 , 짐바브웨 , 우간다 , 탄자니아 , 나이지리아 , 에티오피아 , 르완다 , 케냐 ) 에 공급하게 된다 .   계약기간은 7 년이며 , 라이선스피 (Fee) 150 만 달러 , 공급 금액 3,621 만 달러 총 3,771 만 달러 규모다 .   키아라헬스社는 남아프리카공화국 , 요하네스버그 본사로 두고 있으며 , 16 개의 지점 ( 남아공 , 나이지리아 , 케냐 , 짐바브웨이 , 우간다 , 보스와나 , 탄자니아 , 르완다 외 다수 ) 을 보유하고 있는 아프리카의 대표적인 의약품 유통기업이다 .   보령제약은 지난해 12 월 키아라사와 항암제 3 종에 대한 수출계약도 체결한 바 있다 . 이번 계약으로 카나브패밀리 라이선스아웃 계약규모는 총 51 개국 4 억 1,360 만 달러가 됐다 .   보령제약 최태홍사장은 “ 이번 계약을 통해 중남미 , 러시아 , 중국 , 동남아에 이어 , 성장하고 있는 아프리카시장까지 진출하며 파머징마켓에 모두 진출하게 됐다 ” 고 말하고 , ” 올해 발매 예정인 러시아와 싱가포르에서 카나브 처방이 시작되면 , 우수한 임상적 가치를 바탕으로 글로벌 성과를 만들어 가는데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 ” 이라고 말했다 .   글로벌 제약시장 조사기관인 IMS 헬스 (IMS Health) 에 따르면 아프리카 제약시장은 2012 년 180 억달러 규모였으며 , 연평균 10.6% 씩 성장세를 지속하면서 오는 2020 년에는 450 억달러 규모로 확대될 전망이다 .
  •   빠른 위벽보호, 강력한 위산 중화, 효과적인 위통 치유. 속쓰림엔 겔포스엠   보령제약(대표 최태홍)이 위장약 겔포스엠의 새로운 광고를 시작한다. 새로 선보이는 겔포스엠 광고는 제품의 인지도는 높으나, 효능, 효과에 대해 정확히 알지 못하는 30대 남성을 대상으로 겔포스엠의 우수한 효능, 효과를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무엇보다, 리드미컬한 음악과 타이포그래픽 형식으로 겔포스엠의 빠르고, 강력한 위 치료 효과를 표현해 시선을 끈다. 보령제약의 겔포스엠은 위벽을 강력하게 감싸주는 콜로이드(Colloid)성 겔제제의 위장약이다. ‘콜로이드성 겔’은 액체가 유동성을 잃고 고정화된 상태인 제제로, 콜로이드 입자는 표면적이 크기 때문에 입자에 다른 분자나 이온이 붙기가 쉬워 흡착성이 강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알루미늄염과 마그네슘염을 첨가해 제산효과를 더욱 높였을 뿐 아니라, 위장관계부작용을 감소시켰다. 이와 함께, 인산알루미늄겔과 천열 겔인 팩틴(Pectin)과 한천이 결합되어 강력한 위산 중화효과가 있으며, 빠른 피복작용으로 위산과 펩신으로부터 위벽을 보호해 궤양발생예방 및 상처 부위를 보호한다. 때문에 효과적으로 위통을 줄이는 것이 특징이다. 보령제약 정창훈 겔포스엠PM은 “이번 광고는 빠른 위벽보호, 강력한 위산 중화효과, 효과적으로 위통을 치유하는 겔포스엠의 특장점을 강조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설명하며, “ 17년 하반기에는 새로운 신제품의 출시를 통하여 시장 점유률을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령제약은 신규 TV광고를 시작으로 온라인, 옥외광고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겔포스엠의 효능을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보령제약의 겔포스엠은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     긁혀도 , 까져도 , 쓸려도 … 움직임 많은 상처엔 덤 ~ 덤 ~ 듀오덤 보령제약 ( 대표 최태홍 ) 이 습윤밴드 ' 듀오덤 ' 의 새로운 광고를 시작한다 . 새 광고에서는 손가락을 베였을 때 , 넘어져서 무릎이 까졌을 때 , 팔꿈치가 쓸렸을 때 등의 다양한 상처와 움직임이 많은 신체부위에 쉽게 부착되어 세균감염을 막고 상처를 보호해주는 것은 듀오덤이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 또한 , 경쾌한 아카펠라 곡의 ‘ 덤 ~ 덤 ~ 듀오덤 ’ 의 배경음악과 함께 담아 전달력을 높였다 .   보령제약은 이번 광고를 통해 어린아이뿐 아니라 성인 등 전 연령층 사용할 수 있는 상처치료 습윤밴드라는 점을 강조했다 . 또한 , 듀오덤 신규 TV 광고와 더불어 인쇄광고 , 라디오 ,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움직임이 많은 상처엔 듀오덤’이라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할 계획이다 .   보령제약 듀오덤의 ‘ 하이드로콜로이드 ’ 층은 점성을 높이고 탈수현상을 감소시키는 이수제 (Carboxyl Methyl Cellulose ; CMC) 와 펙틴 (Pectin), 젤라틴 (Gelatin) 3 가지 성분이 벌집구조로 이루어져있다 . 때문에 최대 7 일까지 상처 부위의 진물을 흡수해 흉터 없이 빠른 치유를 돕고 , 제품에 함유된 ‘ 펙틴 (Pectin)’ 은 감염을 막아 상처를 빨리 아물게 한다 . 또한 상처에서 나오는 생체 자연치유 물질인 삼출물 ( 진물 ) 을 고정하고 , 습윤한 환경을 유지시키는 역할을 해주어 새살을 돋게 하는 육아조직 세포의 생성을 촉진시킨다 .   특히 , 주름 형태로 되어있어 무릎 , 팔꿈치 , 얼굴 , 손가락 등 굴곡진 부위에도 접착하기 쉽고 오랫동안 접착력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빠르고 깔끔한 상처 치료에 효과적인 습윤드레싱 듀오덤은 전국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
  •     - 특가 상품 기획전부터 가입 약사 감사 이벤트까지 다양   보령컨슈머헬스케어 ( 대표 허병우 ) 의 약국전용 온라인 쇼핑몰 팜스트리트 ( www.pharm-street.com ) 가 가정의 달을 맞아 “ 가족 , 건강 , 사랑 ” 을 테마로 다양한 상품을 특가에 구매 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   약국선물용 상품을 모은 기획전은 선물패키지는 물론 5 월 가족 선물로 좋은 다양한 기획상품이 50 여종 구성되어 있다 .   기획제품 중 약국전용 “ 보가일가 ( 保如一家 ) 가족처럼 보살핀다 ” 는 마음을 담은 프리미엄지 팡이가 인기를 끌고 있다 .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스탠딩 지지대와 미끄럼 방지 기능 , 야간 외출 시에도 사용이 용이하도록 LED 파워 라이트 기능도 장착되어 있다 .   또한 , 팜스트리트는 가입 약사들을 대상으로 한 감사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 팜스트리트 가입 후 10 만원 이상 구매한 신규 회원에게는 베스트셀러 상품인 ‘5Why 마스크 ’, ‘ 더블브이 비타민 & 아연 ’, ‘ 레디아나 갱년기키트 ’, ‘ 의학서적 4 종 상품 ’ 중 원하는 제품 한가지를 증정한다 .   팜스트리트 관계자는 “ 약사의 마음을 읽어 내는 고객 감동 마케팅 전략으로 약국 경영으로 바쁜 약사들이 팜스트리트의 가족이 되기 위하여 소요되는 시간 과 성원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하여 자칫 지나칠 수 있는 가입혜택을 약국에서 실제로 필요한 경품을 증정으로 고객 만족도를 증대 한다 ” 고 전했다 .   또한 , 팜스트리트는 5 월 14 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된 경기 약사 학술제에 참가해 직접 찾아가는 현장가입서비스를 진행했으며 , 향후 약국 방문 서비스도 지속진행 할 계획이다 .  ?
TOP